환율 : 달러화 언어 : 영어
로그인 가입하기



무엿 600G


100,000원
80,000원

브랜드 : 삼정식품


리뷰가 없습니다. 많은분들의 편의를 위해 리뷰를 작성해주십시요.

           

수량





• 제품명 : 무엿 프리미엄
• 원재료 및 함량 : 무78.53%(국산), 산조인(열매)2.75%(중국산), 밭마늘7.85%(국산), 엿질금2.75%(국산), 흑설탕1.31%(국산), 생강(뿌리,뿌리줄기)2.75%(국산), 감초1.31%(중국산), 대추(열매)2.75%(국산), 합100%
• 중량 : 600g
• 식품유형 : 기타가공품(규격외일반가공식품)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년

 
제품특징 및 설명

  " 수시로 무엿을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고 원기가 보충된다! “
  인산 김일훈 선생의 원방 그대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원기를 보해주는 ‘인산신약’으로 생강감초탕, 마늘죽염과 함께 ‘무엿’을 빼 놓을 수 없다. 인산 선생의 독창적인 발명품의 하나로 몸을 따뜻하게 하면서 원기를 회복시키는 제품입니다.
인산 선생이 밝힌 무엿 처방은 다음과 같다. “서리 맞은 무1백 근, 생강30근, 그리고 백개자(白芥子:갓의 씨앗), 행인(杏仁:살구씨의 속), 산조인(酸棗仁:멧대추씨의 속), 공사인(貢砂仁:생강과의 열매로 그 씨를 말함) 볶은 것 각각 3.5근을 한데 넣고 푹 달인 엿질금을 넣고 다시 엿으로 고아 두고두고 먹어라”
무엿은 우선 몸을 따뜻하게 하고 원기를 보해주어 추운계절이나 환절기에 중요한 보약이 된다. 우성 무 자체가 몸을 따뜻하게 하고 원기를 크게 보해주는 성질이 있고, 마늘과 생강이라는 둘도 없는 기력제가 함께 어우러져 몸의 기운을 상승시키기 때문이다. 또한 몸안에 쌓인 독을 풀 수 있고 편안하게 안정감 있게 잠도 잘 잡니다

내 몸은 따뜻해야 한다.
고강도 농축액 ‘무엿’을!

특히 유난히 추위를 타는 사람, 겨울이나 환절기에 맥을 못 추고 흔들리는 사람, 잠을 푹 자고 싶은 사람, 시험을 앞두고 있는 학생에게 인산 선생의 무엿을 추천한다. 어린아이도 먹기가 편안한 무엿. 무엿은 인산 선생 생존 시부터 지금까지 먹어본 사람들에 의해 이미 그 진가가 입증되었다. 겨울이나 환절기에 유난히 힘든 당신에게 좋은 반려자가 될 것이다.

고지대에서 자란 무공해 토종 무(서리 맞은 뒤에수확한 것이라야 한다)와 배추, 생강, 마늘과 기타재료를 한데 넣고 흠씬 달이다 엿기름을 두고 삭히면 무엿이 된다. 무는 소화와 이뇨를 돕고 사람의 원기를 돋워준다.
무엿을 먹으면 우선 위장과 폐를 보하므로 소화가 잘 되고 잠이 잘 오는데, 특히 노인들에게 많이발생하는 해소 천식에 신효하고 결핵이나 늑막염에도 좋다. 여성과 어린이들이 자주 먹으면 몸이 튼튼해지고 머리가 맑아진다.
무와 생강 등 여러 재료들을 한데 넣고 적당량의물을 부어 섭씨 100~350℃의 불로 조청처럼 될 때까지 장작불로 달인 뒤 엿기름을 넣고 삭히면 무엿이된다. 인산 선생께서 밝히신 방법 그대로 국산 무와 기타 재료를 이용해
소나무 장작불로 10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고은 무엿을 공급하고 있는데, 무엿 제조공정은 방송을 통해 전국에 방영돼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용방법 
*밥 숟가락 1개만큼 생강차 또는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면 됩니다.


제조방법 
① 농장 인근 해발500미터에서 재배하는 서리 맞은 무를 전량 수매하여 
② 생강, 마늘, 멧대추의 씨인 산조인 등을 커다란 무쇠솥 안에 넣고 소나무 장작으로 불을 때서 7시간을 달입니다. 
③ 그런 다음 엿기름을 넣고 16시간 삭힌 다음 찌꺼기를 다 빼내고 
④ 맑은 진액만 가지고 다시 7시간을 달이면 무엿이 됩니다.

 

효과 
1.위장과 폐를 보호하므로 소화가 잘 된다.
2.기침, 천식에 신효하고 결핵이나 폐염, 늑막염에도 좋다.
3.여성과 어린이가 복용하면 몸이 튼튼하고, 머리가 맑아진다.


복용방법
 1.식사 전 30분이나 식사 후 30분에 한번, 잠자기 전 30분에 복용한다.
 2.기침이 심하거나 기관지가 좋지 않은 사람은 수시로 먹는다.
 3.밥 수저 1수푼씩 먹는다.
 4.생강차 또는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면 됩니다.
 

무엿이란?

 토종무를 잘게 썰어 가마솥에 앉히고 마늘과 생강 그리고 부재료를 첨가하여 오랫동안 끓인 후 엿기름을 넣고 삭혀서 엿을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우리 농산물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좋은 가공방법의 개선으로 부가가치를 높이는 길입니다.

※ 함유성분 : 무(국산, 직접생산) 64%, 마늘(국산) 7%, 도라지(국산) 7%, 생강(국산) 6%, 수수(국산) 6%, 찹쌀(국산) 6%, 맥아(엿기름, 국산) 4% 

※ 섭취방법
 

■ 찻숟가락으로 하루 3~5번 드십시오.
■ 따뜻한 물에 무엿을 잘 푼 후 기호에 따라 꿀, 설탕을 타서 드세요.

■ 생강, 대추, 감초(각 100g정도)를 적량 넣은 후 끓인 생강차에 무엿을 타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 포장단위 : 600g

삼정식품에서 생산하는 죽염간장과 된장을 비롯 모든 가공 식품은 무색소, 무방부제, 무조미료의 자연식품입니다.

















wooltariusa
2764 W. Sepulveda Blvd.
Torrance, CA 90505
Tel : 310-325-9191

Subscription :


© Copyright 2017. wooltariusa.com All Right Reserved.